고객만족을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 초청강연 실시작성자 Happy Prime / 부서 / 2012.03.17 / |
---|
고객만족을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 초청강연 실시3/14(수) 본 원 지하 1층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CS솔루션 최정아 대표를 초청하여 '감성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실시하였습니다.
즐겁고 열정적인 강연해주신 강사분께 감사드립니다. ^^
문의 : 기획실 051-202-7800 (내선 852) / zy14@naver.com
|
[하단] 4월 척추건강교실 운영 | 2012/05/18 |
祝) 김종근 병원장 취임 | 2012/05/03 |
'참! 설명 잘하는 병원' 캠페인 전개 | 2012/03/05 |
2011년도 송년의 밤 | 2012/01/19 |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 2012/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