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잘하는 프라임

프라임병원은 항상 환자 우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 초청강연 실시

작성자 Happy Prime / 부서 / 2012.03.17 /

고객만족을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 초청강연 실시 


3/14(수) 본 원 지하 1층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CS솔루션 최정아 대표를 초청하여

'감성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실시하였습니다.

 



 



 



 



 



 


즐겁고 열정적인 강연해주신 강사분께 감사드립니다. ^^


 


 


문의 : 기획실 051-202-7800 (내선 852) / zy14@naver.com


 

카카오 오시는길 진료예약 전화
※ 접수 내용은 확정예정이 아닙니다. 내방환자분들이 많은경우 부득이하게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정책에 동의 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