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잘하는 프라임

프라임병원은 항상 환자 우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Happy Prime / 부서 / 2012.01.19 /

 


프라임병원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일시 : 2011. 12. 21(수) 저녁 6:00


장소 : 하단 프라임병원 종합검진센터 앞


 


프라임병원에서는 내원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주기적인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열강중이신 본원 박금랑 간호차장님 ^^


 


 



 


 "평소 습관과 다른 방향으로 깍지를 낄 경우 불편함이 느껴지지만 익숙하지 않아서 일 뿐"


이라며 친절서비스의 이해를 돕는 모습 ^^


 



 


   동료를 바라보며 커뮤니케이션 해보기 ^^


 


 


 


 


문의 :  기획실 zy14@naver.com  (051-202-7800 : 내선852)

카카오 오시는길 진료예약 전화
※ 접수 내용은 확정예정이 아닙니다. 내방환자분들이 많은경우 부득이하게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정책에 동의 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