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프라임

프라임병원은 항상 환자 우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남해신문]남해군향우회-하단 프라임병원, 진료협약 체결

작성자 Happy Prime / 부서 / 2012.07.02 /


[보도일자] 12.06.22


 


 


군향우회-하단 프라임병원 진료협약 체결


진료비 감면, 구급차 이용 무료 등 혜택


 


  



 


재부남해군향우회(회장 류지선)는 지난 14일 부산경남 최대 척추ㆍ관절 전문병원으로 유명한 하단 프라임병원과 진료협약을 체결함으로써 향우회원 및 가족들은 진료우대 및 병원 내규에 의한 본인부담 진료비 일부를 감면받을 수 있게 됐다.



지난 14일 하단 프라임병원 3층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류지선 회장을 비롯해 김명철 복지부회장, 이영숙 여성복지부회장, 이담 사무총장, 이치일 총무분과위원장, 김선례 여성복지분과위원장 등 군향우회관계자와 김종근 병원장, 탁영민 행정부장, 박금랑 간호부장, 이연악 기획부장, 조영표 기획실장 등 병원 측 관계자가 자리를 함께 했다.



류지선 회장은 “우리 남해 향우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사하구에서 척추ㆍ관절 전문병원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프라임 병원과 진료협약을 맺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하고 이 협약을 계기로 군향우회와 프라임병원 간 활발한 교류가 있기를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고, 김종근 병원장은 “오랜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재부남해군향우회와 진료협약을 맺게 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남해분들이 찾아주신다면 성심성의껏 진료하겠다”고 말했다.



척추디스크 전문병원인 이 병원의 진료 범위는 신경외과, 정형외과, 내과, 영상의학과, 재활의학과, 통증의학과, 종합건강검진 등이며 응급환자가 구급차 이용시 무료로 지원된다.



진료를 받을 때는 병원 접수처에 재부남해군 향우임을 신고하고, 확인서를 요구하면 군향우회(051-248-2326)로 연락하면 된다.





 









※하단 프라임병원은?




인술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디스크 진단과 치료에 있어 현재까지 개발된 세계 최첨단 장비를 모두 도입해, 환자의 증상과 검사결과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최선의 치료방향을 제시하며, 척추ㆍ디스크 관련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종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 오시는길 진료예약 전화
※ 접수 내용은 확정예정이 아닙니다. 내방환자분들이 많은경우 부득이하게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정책에 동의 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