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FAQ

 
 
  이 수술은 척추뼈에서 옆구리쪽으로 약 10~14cm 떨어진 곳에서 볼펜 굵기(직경 0.6cm정도)의 관(카테터)를 삽입 한 다음, 전용 카메라 시스템과 조명 시스템을 관을 통해 삽입하고 화면으로 디스크 내부를 환자와 함께 관찰하고 레이저, 고주파등 부가 장치로 병변 디스크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1.단기간 회복을 원하거나 신체적, 선천적 질병이 있는 척추디스크 환자
2.흉터가 걱정되는 미혼 남녀
3.내부가 부드러운 디스크에 효과적 이며, 젊은 연령층이 받기에 유리한 시술
4.심장 질환자, 당뇨환자, 고혈압 환자 등 전신마취 고위험군
5.허리통증보다는 다리 통증이나 저림증이 더 심한 환자
 
  1.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를 하기 때문에 일부노약자나 심장질환자 및 당뇨병환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2. 최소 상처 치료법으로 주변조직, 인대, 뼈, 신경등을 손상시키지 않아 후유증과 합병증이 적습니다.
3. 환자와 의사가 대화를 하면서 수술하기 때문에 환자의 공포심이 줄어들고 수술도중 자신의 호전상태도
....즉각 알수 있습니다.
4. 시술받은 당일 퇴원(75%)하거나 하루 정도 입원하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이 절약됩니다.
 
  1. 간혈적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0.1%의 최소한의 합병증 염증, 감염, 신경부종등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3. 수술 적응 범위가 한정적입니다.
 
  시술동안에, 환자는 깨어있는 상태로 있으므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여, 의사, 간호사와 대화를 나누면서 국소마취를 합니다. 아프지 않게 가는 관을 허리 옆에서 디스크 속으로 삽입하여, 약 0.6㎝ 굵기의 작은 내시경을 이용, 내부를 확대하여 보면서 시행하므로 안전합니다.
내시경을 밝은 빛으로 비추고 미세한 집게, 고주파열, 홀륨야그 레이저를 사용하여 탈출한 디스크 수핵을 오그라들게 하며 디스크를 강화시켜 통증을 없애줍니다. 이 치료는 기존의 1,2세대 레이저 치료법보다 훨씬 발전된 3세대 레이저 치료법으로는 절제효과, 허리통증 차단효과, 디스크 수축효과, 디스크 강화효과, 지혈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