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소개

항상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라임병원

최봉식 대표원장 인사말

삶을 살아감에 있어서 사랑과 자비(慈悲)의 실천을 일깨워주는 글 중에『논어』에 나오는 ‘애지욕기생(愛之欲其生)’이라는 글귀가 있습니다. ‘사랑을 한다는 것은 그 사람으로 하여금 삶을 살아갈 수 있게끔 해주는 것이다.’라는 의미입니다.

공자님뿐만 아니라 모든 성인들이 가장 핵심[프라임(Prime)]으로 가르치고 실천한 것이 바로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자비(慈悲)’라 하겠습니다. 이처럼 위대하고 숭고한 사랑에 대한 표현이나 구현(具顯)의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그 중에서도 아픈 사람들의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가는 ‘인술(仁術)’이 아닐까 여겨집니다.

‘인류(人類)에 대한 사랑의 표현’으로 탄생한 것이 ‘의술(醫術)’이라는 것을 본 병원[프라임 병원(Prime Hospital)]의 핵심 실천 정신으로 구현(具顯)해가고 있는 저희들은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프라임(Prime)]인 ‘경부(頸部)와 척추(脊椎) 그리고 요추(腰椎)와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고 예방해가고 있습니다.

인체에 가장 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프라임(Prime)]이기에 살아가면서 조금이라도 핵심에서 벗어나면 겪게 되는 질환이 ‘요통이나 경부 통증 그리고 척추 관련 질환’이라 여겨집니다. 따라서 저희 병원[프라임 병원(Prime Hospital)]에서는 경부와 척추 그리고 요추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의 발견과 치료를 목적으로 척추신경외과 · 정형외과 · 내과 · 마취통증의학과 · 영상의학과의 명확하고 원활한 협진 체계를 통한 ‘근원적인 치료와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사랑을 실천’해가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프라임 병원(Prime Hospital)]을 내방해주시는 모든 환자분들의 질환과 어려움을 정확하게 인지(認知)하기 위해 모든 환자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질환에 대해서 뛰어난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명확하고 과학적인 대처방법과 치료법을 시술(施術)해가고 있습니다.

프라임 병원(Prime Hospital) 병원장
의학박사 최봉식

사랑과 자비(慈悲)의 실천

나아가 오랜 기간 동안에 경험하고 축적된 인술(仁術)을 바탕으로 성인(聖人)들께서 끝없이 가르치고 실천하신 인간에 대한 사랑의 구현(具顯)을 본받아 저희 병원[프라임 병원(Prime Hospital)]에서도 ‘사랑과 자비(慈悲)의 실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어려움을 기꺼이 함께할 것을 약속드리며, 그 믿음에 대한 자명한 답을 제시해드릴 것을 거듭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자명한 인술(仁術)의 구현(具顯)을 통한 인류애(人類愛)의 실천과 완성

명확한 인술을
통한 치료를
실천하는 병원
믿음과 신뢰를
이끌어내는
병원
인술을 통해
사랑을 구현
하는 병원
오시는길 진료예약 전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정책에 동의 합니다.
Loading...